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대구 월성동] 분위기 좋은 데이트장소 브런치 카페 에이엠 AM

by 드오드 2021. 7.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식을 너무나 사랑하는 저지만,
오랜만에 친구와 저녁을 같이 하게 됐어요!

좋은 곳을 가자며 친구가 안내한 월성동에 위치한 양식집


3층에 위치해있네요!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한데..
꽉 차서 그냥 길가에 주차했어요.

여하튼 상가건물에 도착해서
첨에 밖에서는 잘 안 보여서 읭? 이랬는데ㅋㅋ
내부 인테리어는 아주 멋졌어요

도로가에 있는 입구를 통해 3층에 들어오면

작은 문이 나오는데!!

오옷!! 내부 공간은 아주아주 넓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실내도 좋지만
조명이 있는 야외 테라스로 나갔어요.


주위에 아파트에 둘러싸여 있지만,
나름 도심 속에 휴식공간 같은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단품으로 할 수 있지만,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3단 트레이 (35,900원)
*구성
1단 멕시칸 치킨 샐러드
2단 크루아상 카스크루트
3단 파스타, 라이스 메뉴 중 택 1
(저희는 스테이크 알리오 올리오)
음료 2잔

곧 식전 빵과 함께 에이드가 나오고...
블루베리랑 청포도 시켰던 것 같아요!

3단 트레이 등장!!!

환호를 질렀네요.


3종류다 너무 맛있었어요!!
이 정도면 가성비도 짱!!

2명이라 결국 남기긴 했는데.. 아깝ㅠ

여하튼 수다 떨기도 너무 좋고 저녁 되니 불도 켜지고
운치가 있었어요.♡

커플들도 굉장히 많으시더라고요ㅎㅎ♡♡

야간

가끔 기분 내고 싶을 때
또는 분위기 좋은 곳 찾을 때 추천드려요!

참고로 범어점에도 있어요!


*메뉴 참고

3단 트레이주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