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대구 범어동] 매콤한 돈까스 맛집, 리필 가능, 범어역 돈까스 : 바비네카페

by 드오드 2021. 12. 29.
728x90
반응형

 

바비네카페
대구 수성구 범어동175-5 1층
매일 10:30 ~ 20:00

범어 동네주민이라면 다들 알만한
돈까스 맛집

바비네카페
거의 공공기관 구내식당이랄까ㅋㅋㅋ

외관은 무너져 내리는 거 같지만

내부는 깨끗하다!

주로 식사를 하시지만 아메리카노 등 카페메뉴도 판다.

제일 기본인 등심돈까스 (6,500원) 주문!!

비주얼은 너무나 흔하지만 사람들이 이가격에 다 찾는 이유가 있다.

바로 리필을 해주심!! 밥과 돈까스 다 ㅎㅎㅎ!!(근데 리필은 한번만 해봐서 더되는지는 몰겠다)

 

또 특이한 점은 소스가 맵다!!!!!

매콤아닙니다. 매움!!ㅋㅋㅋ

그래서 아이들은 먹기 힘들다는게 단점

그치만, 나는 안느끼해서 너무 좋고 매력적인 맛이다.

매운거 먹기 어려운분들은 미리 소스는 따로 그릇에 달라고하면

분리해서 주심!!

나는 좋아하니까 씁씁거리면서 다먹기^^

반응형

5인분의 추가리필된 돈까스 ㅎㅎㅎ

맛도 괜찮고 리필해서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 좋아

무난하게 방문할 수 있는 장소로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