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대구 범어동]삼계탕 맛집! 춘산오가피 백숙삼계탕

by 드오드 2021. 10. 26.
728x90
반응형

춘산오가피백숙삼계탕 본점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495길 27
평일 11:00 - 21:00 break time 15:00-17:00 / 주일 휴무

기력이 딸릴 때 남녀노소 기본으로 즐기는 보양식!
바로 삼계탕이죠~?

지인님 오실 때 대접하기도 초라하지 않고~
정말 한 그릇 든든하게 잘~먹었다고 할만한 삼계탕

범어동에도 깔끔하고 넉넉한 삼계탕집이 있더라고요.

이름은 좀 긴데ㅋ

춘산 오가피 백숙 삼계탕!!
아예 상호명에 삼계탕이 들어가 있네요,

예전에는 주택이었다던데
리모델링을 했는지 깔끔한 건물이 똭!!
1층에는 카페 땅끝이라는 커피집도 있네요~

들어갔더니~~ 점심때라 사람들이 바글바글~~
도저히 내부사진을 못 찍겠더라고요ㅡㅠ

그만큼 맛집 인정!! 직장인 분들 점심 회식하기도
손님 접대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공간도 좌석도 넉넉한 편!!

메뉴판도 못 찍어서 퍼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오가피 한방 삼계탕(14,000)을
가장 많이 주문!!

공간이 넓은 곳, 작은 곳으로 나뉘어 있는데
작은 곳에서 먹었어요~ 여기도 테이블 5개 정도 있더라고요.

기본상차림!!
원래 반찬을 보면 견적이 나오잖아요~~!!
세상에!! 닭똥집이 똭!!
뜨거울 때 얼른 드셔야 합니다~~ 오독오독 맛있었어요♡
전 안 마셨지만 오가피주도 나오더라고요~
입가심할 때 좋을 듯~

반찬 부족하심 더 가져가실 수도 있고,
오이, 부추는 말씀만 하면 금세 가져다주셨어요.

반응형

회전율도 좋은지 주문한 삼계탕이 신속하게 등장!!

삼계탕 맛없는 곳 없지요~~??
때깔 너무 좋습니다!

모락모락 연기 나는 삼계탕 배 갈라 주니~~
든든한 밥 등장♡


정말 깔끔하니 맛있었습니다!!
든든한 한 끼 드시고 싶으실 때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