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대구 범어동] 혼밥하기 좋은 1인 샤브샤브집 스구식탁

by 드오드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스구식탁 범어점
대구 수성구 상록로 15 범어센트럴푸르지오 상가 1층 131호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공휴일 휴무, 추석당일 휴무

샤브샤브가 당기는 찬바람이 서서히 올라오는 저녁!!
혼자 저녁 먹어야 되거나, 혼자 먹고 싶을 때!!

요즘은 혼먹하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마침 혼먹하기 좋은
1인 샤브샤브식당 스구식탁
범어에도 생겼네요☆

여하튼 저도 오늘 그런 날이라 혼자 Go Go!!

식당 옆에 지하주차장 있어요~
식사하고 나가실 때 주차여부 물어봐주십니다.

조금 이른 저녁이라 자리가 많았어요.
중앙 조리공간을 바라보도록
둘레에 ㄷ자 모양으로 되어있었어요~

조금 중앙을 쳐다봐야 되는 게 약간
민망한 게 흠이긴 해요
저처럼 소심쟁이는 벽 보는 게 좋음..ㅋ

편한 좌석에 앉아서 메뉴판을 펴봅니다~
소고기 상추쌈 샤브샤브를 제외한
나머지 메뉴는 사이드를 택할 수 있어요!

저는 소고기 새우샤브샤브 + 계란죽(13,900)
초.이.스!

좌석 바로 앞에는 물이랑 육수, 양념 3종류,
매운 고추, 휴지, 머리끈이
놓여있어요~
필요한 만큼 직접 드시면 됩니다!

3가지 종류의 양념~~!!
저는 저 주황색 참깨인지 땅콩인지.. 소스가 젤 맛났어요.

육수를 주시면서 8까지 올려라고 알려주십니다~~

짜잔♡♡
1인분 맞나요?
통통한 새우와 소고기, 다양한 재료들이 놓입니다~

이따가 다 먹고 넣어줄 계란죽 재료도 미리 선반에 두시고,
다 먹으면 불러달라고 말씀해 주셔요^^

반응형

재료는 ~~
다 때려 넣는 게 제맛이죠~^^
하트 당근이 귀엽네요

채소육수가 잘 나왔다~싶으면
마지막에 소고기 투. 척.

칼칼한 맛을 느끼고 싶어서
저는 고춧가루 좀 더 뿌려봤어요~

다 익었다 싶으면 불을 줄이고~
고추냉이 살짝 얹어서 먹으면♡

새우도 통통하니 아주아주 잘 익어서
맛있게 건져 먹었답니다~~!!

샤브샤브는 정말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제 옆자리엔 남자분들 오셔서 생맥도 한잔 하시더라고요!!
어느 정도 건져먹었다 싶으면
주방에 계란죽이요~~ 말씀해주세요~
계란 죽은 볶음밥 or 죽 스타일 어떤 걸로 해드릴지
물어봐주십니다.

그리고 직접 해주시는데요..
그 시간을 기다리는 게 좀 뻘쭘..
굉장히 불편? 하게 육수를 덜으신다음
재료 넣고 내 자리에서 조리해주심~

마무리는 맛난 계란죽^^
클리어!!

다음에는 사이드를 떡볶이를 시켜봐야겠어/ ㅈ요^^

혼//밥이든 같이든 샤브샤브 깔끔하게 드시고 싶을 때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