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대구 동성로] 살살녹는 생연어덮밥 맛집, 동성로 일식맛집 : 알로하 돈부리

by 드오드 2022. 9. 26.
728x90
반응형

 

 

알로하돈부리
대구 중구 동성로6길 58 1층 알로하 돈부리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동 59-2 1층 알로하 돈부리)
매일 12:0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6:00
0507-1421-6482

 


오래비와 동성로 데이트 중!
뭐 먹지하면서 동성로 스파크랜드 앞을 지나는데

왠 아기자기한 식당앞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게 아닌가!

어디갈지 정하지 않은 상태에서
왠지 맛집 스멜에 ~~

우리도 급 줄을 섰다!!

 


먼가 기대되서 신나는 중~~

 


줄서는 동안 직원분이 미리
메뉴판을 보여주셨다!

여긴 일식집~!
주로 덮밥류를 파는 곳!! 조치♡


일단 메뉴에 별표가 표시된 사케동과
호불호없을 김치 치즈 가츠동 주문!!


사케동 14500원,
김치 치즈 가츠동 9500원

*사케는 일본어로 연어!


잠시 기다리니 곧 우리차례가 돌아와
자리를 안내 받았다.


 



그리 넓지 않은 공간에 10개정도 테이블이 있었다.
적당히 조용하지도 시끄럽지도 않아서 좋았다:)

 



앉아서 기다리는동안
돈부리(덮밥) 맛있게 먹는 법 읽어보기~

밥을 비비지않고 번갈아 가며 먹으란다~
ㅋ 그냥 내 쪼대로 먹음됨~~





연어덮밥  팁은
밥위에 양파, 연어, 와사비 순으로 올려 먹기

 


미리나온 양파와 피클종류, 간장, 국
영수증과 귀여운 아기 인형이 같이 나온다.ㅋ


그리고!!

728x90

 


사케동 영접!!!
악 근데 그릇이 너무작아서 식겁ㅋㅋ

아니 진짜 공기밥그릇에 나온줄...ㅠ
요즘 식당그릇들 너무작다ㅠㅠ


반응형


쥐콩만한 사케동ㅠㅠ

하지만 연어는 정말 먹음직스럽다~~~

 


먹는팁에 따라서 차곡차곡 쌓아 한입에~~~

쏘옥~~~!!

 


으아아아~~
이것은 미미!!

입에서 그저 살살 녹아버리는 연어ㅠㅠ

너무 맛있었다♡



짠~!!

다음은 따뜻한 음식인 김치치즈 가츠동!!


 

살살 녹은 네모치즈와 그아래 계란후라이,
돈까스, 양념김치 순으로 쌓여있다!!

 

 


역시♡
먹는게 젤 행복해~

 

 

적당히 김치와 섞섞한 밥과 돈까스, 계란을 올려먹으면~~


 

아는 맛이 더 무섭다~~ ㄷㄷㄷ

호불호 안갈리는 맛있는 그맛~!

차가운 사케동과 따뜻하고 매콤하게 간이있는
가츠동의 조화는 최고쓰~~


지나가다 들른 내돈내산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단점은 양ㅋㅋ

찐 후기 끗



 

728x90
반응형

댓글